가벼운 우울증과 짜증

이것이 원인일 가능성이 크다!

안녕하세요? 꿀팁 팩토리입니다!

여름에는 무더운 더위와 함께 높은 습도 때문에 불쾌감 지수가 높은 날이 많지요?

 

그래서 혹시..

오늘도 짜증내지는 않으셨나요? 화를 내시지는 않으셨나요?


그리고 우울증이 자주 찾아오시지는 않나요? 또 짜증과 우을증이 심해지셔서 병원에서 약을 처방받아서 드시고 계신분은 없으신가요?

 

 

다른 사람들은 그냥 기분탓일것이라고만 말하고 넘어가는데 정작 본인은 이 우울증과 짜증으로 인해서 자주 괴로우신가요?

 

그런 분들에게 이 포스팅 내용이 획기적인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저도 포스팅을 준비하면서 새롭게 안 사실이 있습니다. 우울증과 짜증의 원인이 단지 마음의 상태나 기분탓만이 아닐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오늘 나눌 이것이 원인일 가능성이 크다는 것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몸의 뼈대와 같은 역할을 하는 것은 바로 '척추'입니다. 그리고 척추에는 수많은 신경들이 들어있습니다. 그래서 척추가 휘면 척추측만증 등의 질병이 생기고 척추가 심하게 다치면 하반신 마비 등의 심각함을 초래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골반의 중심에는 '선골'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 선골은 척추와 두개골까지 지탱하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 선골이 틀어지게되면 머리의 뼈까지 틀어지게 되어 뇌에까지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우울한 감정들이 생길 수 있다고 하네요.

 

 

다시 말하자면, 가벼운 우울증이 단지 기분과 감정의 탓이 핵심 원인이 아니라 "선골"의 틀어짐이 핵심 원인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골반"을 바로 잡게되면 골반의 중심에 있는 "선골"을 포함하여 척추를 바로 잡게 되기 때문에 가벼운 우울증이 떠나가고 맑은 정신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몸만 가벼워지는 것이 아니라 몸도 마음도 가벼워진다는 것이지요!

 

 

 

그리고 짜증과 화도 마찬가지 입니다. 동양의학에서는 짜증이나 화를 쉽게 내는 것이 '간장'의 기능과 관련이 있다고 봅니다. '간장'의 기능이 좋지 않으면 쉽게 짜증이나 화를 내게 되는 것이지요. 반대로 간장의 기능이 좋을때는 마음도 차분해지고, 짜증이나 화도 줄어든다고 합니다.

 

 

 

그러면 어떻게 '간장'의 기능을 정상적으로 좋게 만들까요? 이것도 골반교정으로 가능합니다. 틀어진 골반을 바로 잡으면 모든 내장기관들이 제자리로 돌아오게 됩니다. 골반이 틀어져 있을때는 우리 몸의 기준과 같은 척추도 휘어지기 때문에 모든 내장 기관들도 척추에 따라 움직입니다. 있어야 할 자리가 아닌 곳으로 움직이지요.

 

 

 

그러나 골반이 바로 잡히면 척추도 제 자리를 찾고 모든 내장 기관도 제자리로 돌아옵니다. 그리고 눌렸던 신경들도 회복됩니다. 결국 '간장'의 기능도 회복되는 것이지요. 그래서 골반이 교정되면 간장이 회복되고 짜증과 화도 줄어든다고 합니다.

 

혹시 여러분이 자주 화를 내고 짜증이 나신다면 골반 교정을 통해 몸의 뼈대인 척추를 바로 잡아보시는 것 어떠하신가요?

 

 

 

우리 몸은 우리 생각과 마음에 영향을 줍니다. 습도가 높아서 몸이 찝찝하면 짜증이 나기 쉽지 않나요? 이것이 무엇을 말해줍니까? 바로 몸이 마음과 감정에 영향을 준다는 것입니다.

 

생각과 마음도 우리 몸에 영향을 주지만 몸의 상태도 우리 마음과 감정에 영향을 준다는 사실!

조금만 생각해보면 바로 알 수 있지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