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도마동 유등천에서 밤에 운동하기

 

 

오랫만에 대전 유등천에 가서 운동을 하였습니다.

유등천은 변동, 태평동, 도마동, 유천동, 용문동에 이르기까지 아주 긴 강입니다. 강 양쪽으로 산책길과 자전거 도로가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중간 중간 강 사이를 지날 수 있도록 다리도 만들어져 있구요.

또한 농구골대도 4개나 있는 농구코트도 잘 만들어져 있고 옆에는 족구장도 만들어져 있던것으로 보였습니다. (그물은 없었어요. 개인이 와서 설치해야하는 것 같았어요.)

 

더운 여름이라고 집에만 계시지 말고 밤에 유등천에 와서 운동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아주 많은 사람들이 걷고 뛰고 자전거타며 다니더라고요.

 

 

 

밤이여서 사진이 잘 찍히지 않았지만 참고해주세요^^

 

 

달리기 트랙입니다.

아니면 자전거 트랙인가?^^;

트랙이 2종류가 같이 있어요.

한쪽은 달리기 & 걷기 트랙

한쪽은 자전거트랙이겠죠?

 

 

여긴 강을 건너는

돌다리네요.

 

 

 

운동기구들과

농구코트가 보이네요.

 

 

 

강가와 다리가 보이네요.

 

 

 

 

 

빨간 깃발등 아래 위로 쭉~

트랙이 완비되어 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