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둔산동 이마트 푸드코트에

다녀왔습니다!

 

둔산동 이마트에서

이것 저것 쇼핑한 후에

배가 고파서

푸드코트에서 식사를 했는데요!

 

가끔 한번씩

들려도 괜찮을것 같네요

 

아래는

대전 둔산동 이마트 푸드코트

음식 메뉴들인데요!

 

여기에 없는 것도

있답니다.

 

햄버거였는데,

아마 KFC였던것 같아요~

참고하시면 좋겠어요 ㅎㅎ

 

 

짬뽕의 신화라는

중국집 요리 메뉴이네요!

 

흠...

먹어보고 싶다..^^

 

 

 

돈까야 식당의

메뉴입니다!

 

다양한 돈까스 종류와

메뉴들이 있지요?

 

 

 

 

전주향 식당의 메뉴에요!

어른 분들이 좋아할

메뉴들이네요!

 

 

 

 

경성칼국수 음식메뉴들이에요

취향에 따라서

이런 음식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적격이네요!

 

 

 

 

대전 둔상동 이마트 푸드코트

음식점들 모습이에요!

 

겉모습을 보았을때는

깔끔해 보이네요 ^^

 

 

 

푸드코트라는 간판이

영어로 걸려있네요

 

 

 

물은 셀프에요

정수기가 3개나

구비되어 있으니,

줄서서 기다릴 필요는

없어보이네요!

 

 

 

 

 

좌석들은 이렇게

알록달록한 의자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뭐...

알록달록이라고 말했지만,

녹색과 노란색이네요 ㅎㅎ

 

 

 

드디어

대전 둔산동 이마트 푸드코트에서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저는 치즈돈까스를

주문하였답니다 ^^

 

 

 

 

 

 

치즈돈까스를 가까이서

촬영한 모습이에요

 

군침 팍!!!

돌지유?

 

 

 

 

 

저의 어머니는

해물돌솥비빔밥?을 주문하였어요

 

 

 

대전 둔산동 이마트 푸드코트의

해물돌솥비빔밥도

괜찮게 보이지요?

 

 

대전 둔상동 이마트의

위치와 주소와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아요 !

 

 

저는 장보러갈때

이마트를 자주 가는 편이랍니다!

 

도마시장도 있지만,

아무래도 이제는

재래시장보다는

대형마트인 이마트가

편하네요^^

 

 

 

 

대전 둔산동 이마트에 가시면

푸드코트도 한번 들려보셔도

좋으실 것 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