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정림동

장군숯불왕갈비 다녀왔어요

 

오랫만에 아는 지인과 만나게 되어서 대전 정림동에 있는 장군숯불왕갈비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대전 서구 정림동 8-41 입니다.

전체적인 후기는 "굿~!"입니다.

맛도 좋고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도로에서 찍은 사진이네요~

 

 

 

 

주차도 여러대 가능합니다.

주차하러 들어가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야외에도 잠깐 머물수 있는

장소가 있더라고요~^^

 

 

고기, 냉면 전문점이랍니다^^

 

 

 

 

저희는 장군왕갈비 2인분과

공기밥3개를 먹었습니다.

 

돼지왕갈비, 장군왕갈비,

소왕갈비, 흑돼지생오겹살,

곱창전골, 물냉면,

비빔냉면, 왕갈비탕, 육개장,

왕만두 등을 파네요!

 

구체적인 가격대는

위 영수증을 참고해주세요.

 

 

 

 

숯이 이렇게 들어있더라고요.

그리고 밑에 가스불?이 있어서

가스불로 불을 붙여주고

얼마 뒤에 가스불을 꺼주고

숯불로 구워먹더라고요.

 

 

 

 

반찬 가지수도 대략 7-8종류?정도 된 것 같습니다.

 

 

자~

장군왕갈비 2인분 나왔습니다!

 

 

 

반찬들 종류구요~

 

 

숯불위에 굽기 시작했습니다.

다행히 확 타거나

철판에 너무 붙거나

하지는 않았어요!

 

 

ㅎㅎㅎㅎ

고기 굽는 소리 한번 들어보시겠어요?

 

 

 

순식간에 고기 자르기 입니다.

 

 

 

공기밥을 시키면

된장찌개도 나오네요!

 

 

 

포장판매도 되나봐요!

홀에서 먹으면

 1인분이 11,000원, 13,000원인데,

포장하면 4인분이 24,000원이네요!

 

포장해서 집에서 먹는 것도

좋겠네요~^^

 

 

 

다 먹고 나오니

벌써 어두워졌네요^^;;

 

아래 지도 첨부하였습니다.

가족끼리 외식 장소로 추천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