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종로에 있는

카페베네에 다녀왔어요~

 

무교동사거리점이라고 하네요~

 

그런데

카페베네는 어디를 가든지

인테리어가 비슷비슷하네요~

 

제 취향에는 잘 맞아서

카페를 가게되면

자주 간답니다~^^

 

 

 

저는

카페베네에서

카라멜마끼아또 레귤려 사이즈를

주문하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아직 아메리카노는...

어떻카노...

ㅋㅋ

 

인테리어 괜찮죠?

 

 

 

 

카페베네 천장이

빈티지하게 생겼네요~

 

나름 느낌있다능..

 

 

 

 

여긴 카페베네 화장실이에요!

요즘엔 식당을 가나

카페를 가나

화장실이 중요하잖아요~

 

화장실 들어갔는데,

냄새나면 좀...

 

그런데

이 화장실은

향기가 ㅎㅎ

 

그리고

화장실 인테리어도 괜찮아 보이죠?

나름 고품격!

 

 

 

여기도 화장실이랍니다 ㅎㅎ

 

 

 

이건 제 노트북이구요.

카페베네에서 카라멜마끼아또 먹으면서

포스팅하고 있어요~

 

와이파이 잡아서요!

 

 

이곳 카페베네에서는

영수증에 와이파이 비밀번호가

적혀 있더라고요!

 

그러니까

커피를 마신 사람만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는것이지요!

 

오늘은 짧게 포스팅하고

지인을 만나러 슝~

 

그나저나

카라멜마끼아또

맛있네요~

 

인테리어도 괜찮아서

연인과 함께와서

편안하게 대화하며 있다가

갈 수 있는 곳이에요~

 

다만 주차하기가...

저는 골목에 세워놓았는데,

약간 불안하기는 하네요~

 

얼른가서

확인해봐야겠어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