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관저동에 마치광장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이곳에는 유아전동차 타는 공간이 있습니다.

이곳을 지나가다 보면

수많은 어린이들이 다양한 자동차를 타면서

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부모님들과 함께 하겠지요.!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과

재미난 놀이를 찾으신다면

마치광장이 어떨까 추천하여 드립니다.

 

 

많은 어린이들이 같이 타고 다니죠?

유아 혹은 어린이들이 혼자 타기도 하고

부모님과 같이 타기도 하는것 같네요!

 

그리고 유아가 타면 부모님이

무선으로 자동차를 조정해주기도

하는 것 같더라고요!

 

 

 

마치광장은 이렇게 먹거리들이

많은 장소입니다.

먹자골목으로 불리울 수도 있겠네요!

 

예전에는 못본 것 같은데,

몇일전에는 이렇게 전동차를 타고 있는

어린이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너무 어린 아이들은

자동차를 혼자 운전 못하니까

부모님이 무선으로 조정해주면

좋겠네요!

 

 

 

저기 오른쪽이 자동차를 대여하는 공간인지

자동차들이 많이 모여있네요.

 

 

 

대전광역시 서구청에서

안전운전 현수막까지 걸어놓았네요.

 

마치광장 내 유아전동차 주의라고 말이죠!

 

그러면 이 장소는 유아전동차 타기 공간으로

정식 승인받은 장소라는 소리겠네요!

 

 

 

점점 날씨도 풀려갈테고

유아나 어린이들이 있는 가족들은

대전 관저동 마치광장에 있는

유아전동차 타기 한번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저도 자식이 있다면

한번 가볼만한 것 같아요.

 

근데 걱정되는 것이 하나 있습니다.

자식들이 유아전동차를 한번 타보고

내리려고 하지 않으면...

대략난감...^^;

 

30분이든 1시간이든

어느 정도 비용을 지불하고

타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하루종일 탄다고 하면 어떻하죠?

ㅎㅎ

 

이번주는 비가 많이 온다고 해서

이곳에서 전동차를 즐기기는

힘들것 같지만,

비가 그치고 나면

한번 어떠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