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식사를
밖에서 사먹다가
이제는 집에서 먹어보려고
가까운 거리에 있던
장독대 반찬전문점에 다녀왔어용!
 
장독대 반찬전문점은 체인점으로
알고 있어요^^

아마 여러분 주변에도
있을수있어요!

직접가보니
반찬의 종류가 엄청 많지는
않더라고요
한 15~ 20 정류정도
였던거 같아요!

그 반찬들 중에서
사랑하는 아내를 생각하며
몇 가지를 골라서 사왔답니다!

5개이상 구입하면
10퍼센트정도 할인되더라고요
ㅎㅎ
저도 할인받았답니다

이 사진들은
장독대 반찬전문점에서
사온 반찬들이에요

집에 있는
흰색 이케아 식탁에 올려놓고
찍은 모습이에요

역시 체인점이어서 그런지
특별히 짜거나 달거나 하지는
않더라고요!

제가 사먹은
장독대 반찬전문점의 반찬들은
전체적으로 무난했어요^^
좀 맛있기도 했구요

이 김도 사왔는데,
따로 파는거더라고요

동치미인가요?
아무튼 국물맛이 시원해요
그렇다고 달거나 짜거나 하지도 않구요



새로 산 전기밥솥에
아직 밥을 못해서
햇반을 돌려서 먹었네요 ㅎㅎ


장독대 반찬전문점의
반찬들로 구성된
조촐한? 한끼 식사입니다!

뭔가 메인메뉴가 부족했기에...
스팸을 구워먹었네요 ㅎ

스팸 하나가 추가되니
좀 풍성해 보이지요?
이렇게 2번의 식사를
하였답니다 ㅎㅎ


아차!
장독대 반찬전문점의
가격대는
반찬 종류마다 조금 다른데요
보통 2천원대였던거 같아요
천원대의 반찬들도 있구요
닭강정 같은 것은 4천원대였던것 같아요

아무튼
요즘에는 반찬전문점들이 생겨서
반찬을 만들기에 시간이 부족한
가정들에게 정말 좋은것 같아요^^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