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곤해서 씨유 편의점에서
커피를 고르다가
특이한 모양의 커피가 있어서
구입해봤어요
cafe get 이라는 커피를요^^


캔이나 빨때를 꼽아먹는 커피가 아니라
새로운 스타일의 cafe get에요
다른 종류도 있었는데
저는 카페라떼를 선택!

 
이렇게 찍어보니
cafe get 카페라떼 디자인이
꽤 괜찮네요~

디자인 면에선
일단 합격!


이렇게 뚜껑을 돌려서 열고
음료수처럼 마시면 돼요.

cafe get 카페라떼의 맛은
어떠하냐고요?

첫 맛은 약간 탄맛이 느껴졌는데
마시다보니 달달하니
계속 땡기네요 !^^

양은
280ml 입니다!



그럼 cafe get 카페라떼의 성분을
살펴볼까요?


콜롬비아산과 탄자니아산 원두가
들어가 있네요
그리고 원유와 정제수, 설탕,
유크림, 혼합탈지분유,
산도조절제, 유화제가 들어가 있네요



아무튼
cafe get 카페라떼는
처음 본것 같은데
신제품인가봐요

디자인이 맘에 들어서 구입했는데
맛도 괜찮네요^^

피크닉갈때 사가도 좋을것 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