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전에 지인이 일본에 다녀오면서
도쿄 바나나빵을 선물로 주셨어요~^^

이 빵은 아마 많은 사람들이 아시리라 생각되어져요

벌써 한국에도 많이 알려졌조

그래서 많은 분들이 어떤 빵인지,
맛은 어떤지,
유통기한은 얼마나 되는지
궁금해하실수 있죠

https://youtu.be/jtmT991toSE

도쿄 바나나빵 개봉모습을 보려면
위 유튜브 링크를 클릭하면
제가 직적 촬영한 동영상이 나와요^^


이제 본격적으로 알아볼까요?
이게 일본 도교 바나나빵을 겉포장입니다

예쁘게 포장되어 있지요?
원래 다른 포장지였던거 같은데,
빨간리본 포장지로 바뀌었나봐요


위에 영어로 도쿄 바나나라고 적혀있네요
다른 글씨들은...
일본어는 중고딩때? 조금 배웠던 지라..



뒷면은 이렇습니다
예쁜 꽃 무늬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일본에서 갓 넘어온 따끈따끈한
도쿄 바나나빵이어서 온통 일본어네요

아마 들어간 성분들이 적혀있겠죠?


사이드에는 유통기한이 적혀있습니다!
숫자는 전세계 공통이어서? 참 다행이에요
ㅎㅎ

아무튼 도쿄 바나나빵의 유통기한은
빵이어서 그런지 길지 않네요
1~2주 정도 되는것 같아요


이제 개봉하겠습니다!
마구잡이로 뜯었습니다

포장을 뜯으면
이렇게 리본달린 노란바나나가 인쇄된
박스가 나옵니다

포장지에 비해 화려하진 않지만,
바나나빵인 것은 확실히 알겠네요


이제 박스를 열어보겠습니다!
😋


이렇게 8개의 도쿄바나나빵이 들어있네요
한개씩 예쁘게 포장되어 있네요


보세요!
정말 예쁘지요?^^
먹기 아까울 수 있어요


역시나 뒷면에는
일본어로 가득하게 기록되어 있네요
유통기한도 적혀있구요


이제 뜯을 차례지요?
그런데 이 포장지좀 보세요
뜯을 수 있는 홈이 여러개 있어요
아무곳이나 잡고 뜯으면 되요


짜자잔~~~^^
도쿄 바나나빵이 드디어 나왔네요
빵 위에 꽃무늬로 장식되어 있어서
예쁘네요!

선물용으로 적합해보여요


플라스틱 받침과 분리될때
잔여물이 좀 남긴하더라고요
깔끔하게 뜯어지면 더 좋을텐데^;^
아쉬움이 약간~!


도쿄 바나나빵 맛이 어떠하나고요?
엄청 기대하셨다면
 그저그래요...

전혀 기대하지 않으셨다면
맛있네 정도예요^^;;

우유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긴한데,
비싼 돈 주고 또 사먹을 마음은
없네요 ㅎ

다만,  선물용으로는 괜찮아보여요
유명하니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