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여보와
고양시 이케아에 있는 푸드코틍에
다녀왔습니다

제 기억으론
고양시에 이케아가 오픈한 첫날에
아내와 함께 방문했었는데요!

이케아 푸드코트는
이번에 처음 방문했어요^^

2명이서 조금 많이
주문했네요^^;
좀 남겼답니다!


이 미트볼 같이 생긴건
3천원대였나? 그런데
1+1 이라고해서
하나 더 받았어요^^;;

맛은 건강식 맛?? ... ㅎㅎ


요건 이케아에 있던
리코타치즈 샐러드인데요
나름 먹을만 했어요


요건 닭다리에요!
낱개로 구매하는건데
이 푸드코트에서 먹은것 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다른거 주문안하고
이것만 더 주문할껄 그랬어요

아차!
음료는 천원인가만 계산하면
무한리필로 드실수 있어요!

이건 다들 아시죠?
립입니다 ㅎㅎ

나름 기대하고 주문하였는데
기대가 컷는지
실망도 크네요

맛도 별로고
식어있고...

케찹은 음료수 리필하는 곳에서
짜서 받을 수 있어요


그런데!!!
고양시 이케아 푸디코트에
처음 오시는 분들은
약간 당황하실수도 있어요

왜냐하면
음식을 고르고
주문하고
계산하는 방식이
달라서에요!

음식을 담는 2층 구조로된 카트에
쟁반 2개를 얹고
돌아다니면서
음식을 다 담은 후에
마지막에 계산을 하거든요!

아무튼
얼마전에 새로생긴
고양시 이케아와 푸드코트^^

방문하시면 참고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