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히터인
잠피온히터를 구매했습니다

저희 어머니께 쓰시라고 드렸는데,
생각만큼 효과가 좋진 않았어요


잠피온히터의 좋은 점은
천?으로 되어 있어서
접었다 폈다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저 천에서 열기가 나와요

아마 원적외선인가?
태양열과 같이 좋다고 하던데~

여기보니까
원적외선 복사열이라고 적혀있네요


그래서
바람 나오는 전기히터처럼
방안 공기를 순식간에 따뜻하게는
못해요

저기 천 주변에 있어야
따뜻함이 느껴져요

좀 떨어지거나 하면...


캠핑이나 사무실이나
집에서 가까이 두고 사용하시기에
유용할 수 있으나


아주 아주 따뜻한걸
원하신다면
실망할 수 있어요...

저처럼요...


그래도
개인적으로 옆에 두고 사용하기에
잠피온히터가 유용한것 같긴해요

가까이 두면
따뜻하니까요

한국에서 제조하였고
전기는 일반히터보다는
적게 드네요^^


저는 카키색의
잠피온히터 라지형을
주문했었는데요

이렇게
잠피온가방에 넣고
보관하거나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실망하기는 하였지만
캠핑, 사무실 등
개인적 용도에 맞다면
추천해볼만하기도 하네요

이제 겨울이 지났지만
쓸쓸할때 사용해도 좋을것 같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