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에는

바다, 해변, 바다속

이미지들을 모아보았습니다.

 

혹시, 다른 이미지들을 원하시면

참고하세요.

1. 아름다운 우주, 은하계, 밤하늘

배경화면 사진 모음입니다!

 

2.지구 사진들입니다~!

만족하셨으면 좋겠습니다.

 

3.노을,하늘 풍경들입니다~!^^

 

4. 귀엽고 깜찍한 고양이

모습들 모아놓았어요~!^^

 

5. 귀여운 강아지 사진들

모음입니다~^^

 

6. 사랑에 관한 예쁜 이미지,

배경화면,바탕화면!

 

 

동영상으로 감상할

분들을 위해서

동영상으로도 만들어 보았습니다.

아래의 84장의 사진들을

모두 넣어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컴퓨터와 스마트폰

배경화면에 넣을 수 있도록

16:9 , 9:16 으로

만들어 놓았습니다.

 

당연히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들이구요.

 

마음껏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여기서부터 84장의 이미지들입니다.

마음에 드시는 사진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이런 사진들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푸른색 색감과

녹색빛의 잔디~

그리고 한그루의 나무^^

 

 

사진을 저장하실때는

마우스 우클릭을 하시고

"다른 이름으로 사진 저장을

누르시면 됩니다"

또는

"배경으로 설정"을 누르시면

바로 배경화면으로 설정

가능합니다.

 

 

 

보라빛 바다이네요~

정말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거닐면 정말 분위기 좋겠네요!

 

 

혹시라도

원하시는 주제의 사진들이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러면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들로 찾아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사진은 수족관

사진인가봐요!

정말 아름답게

꾸며놓았네요

^^

 

 

아래 사진은

물이 아니라 거울인가보네요.

바위산? 인

물 위에 그대로 비치네요!

 

 

 

 

정말 예쁜 물고기들이네요!

바다 속는 정말

광대해요~

정말로 다양한

생물들이 많이 있네요!

 

 

이제 마지막 사진이네요!

지금까지의 사진들 중에

마음에 드시는 이미지가

있으셨는지 모르겠네요!

유익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