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엽고 깜찍한

고양이 사진들 모아놓았습니다.

 

보통 컴퓨터 바탕화면 사진 비율은

16:9 이고

스마트폰 배경화면 사진 비율은

9:16 이라고 합니다.

 

아래 사진들은

위 비율로 만들어 놓은 것도 있고

그렇게 만들면

 사진 속의 귀여운 고양이를

제대로 담을 수 없어서

비율 무시하고

올린 사진들도 많이 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어떻게 찍은 사진일까요?

합성일까요?

너무 귀엽네요 ㅎㅎ

금붕어 잡아먹으려는 고양이?

생선을 향한 갈망?

 

 

 

오래전에 저의 집에서 키우던

야생 교양이와 약간 비슷하네요.!

 

 

어느날 저희 집 뒤에서 

새끼 고양이 울음 소리가 들렸었습니다. 

 

 

 

그래서 한번은 우유를 접시에 담아서

집 뒤에 가져다 주었지요.

 

 

 

그런데 그 우유를 고양이가 다 먹은거 있죠?

그래서 자주 고양이에게 먹이를 주었어요,

 

 

 

 

그랬더니 이 새끼 고양이가

집 뒤에서 집 앞으로 오는 거예요.

경계심이 조금 풀렸나봐요

 

 

 

그렇게 집 앞으로 온 고양이새끼에게

먹이를 계속 주다보니

어느 순간 집 마당에

고양이 집도 지어주게 되었어요 ㅎㅎ

 

 

 

 

그렇게 야생 고양이는

저희 집 애왕 고양이가 되었어요,

물론, 밖에서 길렀지만~

거의 항상 네로 네로~ 부르면

어디선가 나타났죠 ㅎㅎ

 

 

 

물론, 불러도 안나타날때가...

어디로 놀러갔던지..

사냥갔던지 .. 헉..

쥐 잡으러,,,? ㅎㅎ

 

 

 

 

그렇게 오랜 세월 같이 보낸

네로..

검은 고양이 네로~네로~ 네로~

 

 

지금도 가끔 보고 싶기도 하네요..ㅎ

 

 

 

 

 

 

 

 

 

 

 

 

 

이 고양이 눈은 파란색이네요?

미국 고양이인가...?ㅋㅋ

미국 사람처럼 눈이 퍼렇네요

 

 

 

 

눈이 완전 검해서

으시시 하기도 하네요.

 

 

 

 

으아~ 깨물어 주고 싶네요 ~

 

 

 

 

 

여기 또 있네요 미국고양이~

파란눈`

 

 

 

 

 

 

 

 

 

 

 

 

 

 

 

 

 

수 많은 고양이 사진 속에

숨어있는

고양이 짝퉁 !

 

 

 

 

 

 

 

 

이 고양이가

정말 우리집 고양이었던

네로를 닮았네요~

전형적인 야생고양이죠?ㅎㅎ

 

 

고양이 하품~

갑자기 저도 하품이...

 

 

 

 

 

 

 

 

 귀여운 강아지 사진들 모음 링크겁니다^^

 

 

 

맘에 드는 고양이 사진들이셨나요?

이 사진들 한번 동영상으로 만들어봤습니다^^

아이와 같이 봐도 좋을거 같아요!

밝은 BGM도 깔아놨구요!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