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꿀팁 팩토리입니다.

 

이번에는 쉬엄쉬엄

 

귀여운 강아지 사진들 모아봤어요!!

 

모두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입니다.

 

마음껏 사용하셔도 좋아요

 

또 컴퓨터 바탕화면이나

 

스마트폰 배경화면으로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올린 대부분의 사진은

 

가로가 긴 컴퓨터용 배경화면이에요.

 

간혹 세로가 긴 스마트폰용 배경화면도

 

있습니다^^

 

여러분에 마음에 쏙 들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각자 취향은 다를 수 있으니까

 

다양하게 골라봤어요!

 

 

 

 

 

 

 

 

 

 

 

 

 

 

 

 

 

 

 

 

 

 

 

 

 

 

 

 

 

 

 

 

 

 

이런 말을 평소에 전혀 쓰지 않지만..

이럴때 쓰는 건가요?

개춥다..

 

 

 

 

 

 

 

 

 

 

 

엄청 새끼인가봐요.!

저렇게 작은 모자를 쓰다니..

 

이 강아지는 약간 엽기네요^^:

의외로 이런거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풋~!

 

 

 

 

 

 

 

 

 

 

 

 

 

 

 

 

 

 

 

 

 

 

 

몸집은 좀 작아도

뭔가 늠름해 보이죠?

 

 

 

 

 

 

 

 

 

 

으앙~ 깨물어 주고 싶네요 ㅋ

 

 

 

 

 

 

 

강아지 5형제네요.

한마리는 얼굴이 파뭍혀있네요 ^^

여러분의 취향 저격인가요?

 

 

 

 

 

 

 

 

엄마랑 아들인가요?

아니면 아버지와 딸? ㅎㅎ

 

 

 

 

 

주인 신발끈 물어뜯다가

눈치가 보였나봐요!

 

 

 

 

 

 

 

무진장 귀엽네요~!

눈이 완전 똘망똘망해요

 

 

위 사진들을 영상으로도

간단히 만들어 봤어요!

산뜻한 배경음과 함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