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전에 지인들과 함께

대전 양연화로 숯불고기에

다녀왔습니다.

오래전에 한번 가보고

기회만 되면 가고 싶은

고기집 중에 최고?!

 

저와 함께 간 지인도

고기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데,

대전 양연화로 숯불고기는

인정하더라고요.

 

고기맛집 이상의 칭호를 붙여주고 싶네요.

 

고기집 중에 황태자?ㅋㅋ

 

아차!

먼저 아셔야 할 것은

돈이나 고기를 무료로 제공받고

글을 쓰는 것이 아니라,

순수하게 맛있어서

여러번 가보고 작성한

개인 솔직 후기 입니다.

 

여러분도 기회가 된다면

꼭 가보세요~

 

고기 먹다가 주변 찍는 것은

까먹었나봐요...ㅠㅠ

 

 

 

대전 양연화로 숯불고기의 메뉴판이에요!

양연화로라고 적혀있네요

 

 

 

먼저 사이드 메뉴를 한번 살펴볼까요?

우렁이된장찌개, 김치찌개,

양푼이 비빔밥, 물냉면, 잔치국수,

비빔냉면, 얼큰이라면, 공기밥, 명이나물 추가

엄청 다양하네요!

 

아차!

그리고 고기를 먹으면

명이나물은 기본반찬으로 나오는데,

추가하게 되면 1,000원인 것 같더라고요.

 

아니면 서비스로 한번 달라고해도

주지 않을까요?

 

 

 

이제 본격적으로

대전 양연화로 숯불고기의

메뉴를 살펴볼까요?

 

양연모둠, 양연특별 set,

양연프리미엄, 수제 소세지, 버섯모둠

 

 

 

 

양연 들갈비, 삼겹살, 특목살, 가브리살

 

 

 

 

항정살, 갈매기살, 안창살, 설화꽃살

 

대전 양연화로 메뉴들이 참 다양하죠?

 

 

저희는 양연 프리미엄이랑

안창살 2인분인지 설화꽃살 2인분인지

아무튼 이렇게 먹고 왔습니다.  

 

 

 

 

다들 이것이 무엇인지 아시지요?

물수건입니다!

여기다가 생수를 부으면

물수건이 된답니다.

 

 

 

기본반찬들이에요!

저기 샐러드를 다 먹었더니,

알바하시는 분이

자동으로 더 주시더라고요.

2번정도 리필해서 먹은듯요^^;

 

 

 

아...

또 가고 싶네요!

정말 최고의 고기맛집이거든요!

 

 

 

 

이제 숯불이 들어왔습니다.

 

 

 

돼지고기는 직원분들이 오셔서

직접 꾸워줍니다.

지금 갈매기살이 꾸워지고 있네요!

 

 

양연화로 고기를 한입만 드셔보시면

입에서 육즙이 폭팔입니다!

 

비결을 물어본 적이 있었는데,

특별한 숙성방법이 있는 것 같더라고요!

 

지금 대전에도 여러 곳이 있고

서울에도 몇군데 체인점이 생길 정도니까요!

 

 

등갈비살이네요!.

 

 

등갈비 뼈 부분을 먼저 구워주시고,

등갈비 뼈에서 잘라낸 살부분들은

나중에 구워주시더라고요.

 

 

 

 

안창살 2인분인지

설화꽃살 2인분인지 모르겠지만,

소고기입니다 ^^;

 

이렇게 나오고 기다렸는데,

직원분들이 구워주지 않더라고요.

 

물어보니...

소고기는 개인적으로 구워드시는 거라고^^;

 

소고기는 개인 취향이 다르기때문에

개인적으로 익히고 싶은 정도껏

익혀서 먹으라고 그런가봐요.

 

 

제가 직접 구워서 얌얌 짭짭하였답니다!

 

 

 

대전에도 여러곳의 체인점이 있고,

서울에도 몇곳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간 곳은 양연화로 노은점 이고요.

 

대전 양연화로 숯불고기의

주소와 전화번호는

아래 지도에 나와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정말 제가 먹어본 고기집 중에

최고의 맛집이라고

생각되어지네요!

 

 

 

 

 

 

 

이 후기글은

사비를 내고 먹은 뒤에 작성한

댓가성 없는 개인후기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