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과의 갑작스러운 만남으로

대전 유성구에 있는

연타발 한우맛집에 다녀왔어요.

한우뿐만 아니라

양창과 대창까지 하나봐요!

 

그런데

들어가자마자

사람들로 바글바글~

 

 

 

 

 

처음 와본 곳인데,

분위기도 괜찮고

사람들도 많은 것을 보니

한우맛집이 맞나봐요!

 

 

먼저,

대전 연타발 한우맛집의

연타발 소갈비?의

비주얼부터

보고 가실게요~

 

 

비주얼 어떠세요?

직원분이 오셔서

고기와 마늘은 다 구워주더라고요!

 

편하게 대화하면서

먹을 수 있었어요!

 

그런데 이곳은

양창과 대창도

잘하는 집 같아요.

 

 

연타발이라고

간판이 보이지요?

 

조금 흐릿하게 찍혔네요!

 

 

 

밖에

큰 현수막이 걸려있네요!

 

역시 대전 연타발 한우맛집인가봐요!

 

 

 

 

밖에서 연타발을 본 모습인데

전구들로 예쁜게 꾸며져 있습니다.

 

 

 

 

이 사진은

대전 연타발 한우맛집으로

들어가는 입구에요.

 

영업시간이 표시되어 있네요.

오전 11시 45분 부터

새벽 2시까지

영업하네요.

 

AM 11:45 ~ AM 02:00

 

점심부터 밤 늦은 시각까지

식사할 수 있는 장소네요.

 

 

대전 연타발 안에 들어가면

천장 인테리어가 눈에 띄네요.

불빛들로 반짝반짝~

 

 

 

 

창문쪽에도 전구들로

반짝반짝~

 

이것이 한우맛집의 위엄인가~

 

 

 

 

식탁위에

대전 연타발에 대해서

이렇게 소개되어 있네요!

 

 

 

 

 

이것은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에

헤아릴 수 없는 행복이라고

문구가 적혀있네요!

 

 

 

메뉴를 살펴볼께요~

연타발 소갈비,

양념왕갈비,

토종한우육회가 있네요.

 

저희는 여기서

연타발 소갈비를

주문하였답니다!

 

그리고

한우육회비빔냉면도

주문하였지요!!

 

육회비빔밥과 물냉면,

그리고 된장공기밥, 된장누릉지도

있네요!

 

저희는 된장공기밥으로!

 

 

 

특양구이와 한우등심,

그리고 한우살치살도 있네요!

 

한우곱창전골, 양치밥, 소면도 있구요~

 

 

 

 

연타발 정식, 돌솥비빔밥,

한우육회비빔밥도 있네요!

 

메뉴가 아주 다양하죠?

 

 

메뉴가 또 있네요...

한우불고기 샤브와 갈비탕까지...

 

 

 

기본 반찬은 이렇게 나오네요!

이제 반찬 하나하나씩

살펴보도록 할께요.

 

 

 

이건 "마"더라고요.

"마" 아시죠?

 

 

 

이건 겨자소스가 들어간

소면? 같은 거예요.

 

 

 

시원한 국물의 ?

이름이 뭐였더라..^^;

 

 

 

상추무침~

 

 

 

오이짱아치? 피클? 이네요.

 

 

 

이건 더덕무침인지

도라지무침인지.

 

무엇인지는 모르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야채 샐러드이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저희가 주문한

대전 연타발 한우맛집의

연타발 소갈비입니다!

 

 

 

숯불위에 지글지글

잘 익어가지요?

 

연기도 별로 나지 않고

고기도 거의 타지 않더라고요.

 

혹시라도 타면

직원분이 가위로

탄 부분을 잘라주더라고요.

 

양창과 대창은

어떤 맛일지 ~

 

 

밥을 주문하였는데,

된장찌개 공기밥이어서 그런지

1인당 1개의 된장찌개가 나오더라고요.

2명이서 먹었는데,

2개의 된장찌개가 나왔네요.

 

 

 

 

밥도 맛있겠죠!

 

 

 

고기가 잘 익어가네요!

직원분이 구워주고

잘라주고

알아서 다 해줘요!

 

먹기만하면 된답니다^^

 

 

 

반찬중에 김치도 있었네요!

 

 

 

잘 익은 연타발 소갈비들은

사이드로 옮기고~

 

 

 

새로운 소갈비살을 올려주시네요!

 

 

 

한우육회비빔냉면도 시켰답니다.

비주얼 한번보세요!

 

 

 

이 사진은 흐릿흐릿~

 

 

 

요렇게 가위로 잘라주시네요.

 

 

 

한우육회비빔냉면의 맛은..

솔직히 최상은 아니었어요.

제 입맛에는요~

 

그러나 소갈비는 맛잇었답니다!

 

 

 

 

비빔냉면에 고기 한점 얹어서 먹기입니다.

 

 

냉면이 있으니 소스도

당연히 주시더라고요.

저는 넣지 않고 먹었네요.

 

넣었더라면 맛이 달라졌을수도..

 

 

 

이건 명함이에요.

대전 연타발 한우맛집의

주소와 전화번호가 있고,

홈페이지까지 있네요.

 

양창과 대창도

전문인가보네요.

 

대전광역시 유성구에 있었군요.

 

정확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이 글은

개인의 돈을 지불하고 먹은 뒤 작성한

개인적 후기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