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후 3시경에 대전 서구 관저동에 있는

월남쌈김상사에 다녀왔서요!

 

월남쌈김상사가 무슨 음식점이냐면요!

 

샤브샤브 무한리필과

 삼겹살,소고기 대패, 샤브용 소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도록 해놓은 곳이에요!

 

다행히 브레이크 타임이 없어서

3시부터 4시가 넘도록 먹고 돌아왔습니다.

 

영업시간은 알아보니,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50분이네요! 

 

 

 

 

대전 서구 관저동 먹자골목?에 가면

위와 같은 장소가 있습니다.

이렇게 말하면 어딘지 모르시겠죠?

 

 

 

 

 

2층을 잘 보시면 빨간 글씨로

무한리필이 보이시죠?

그 옆에는 "월남쌈 김상사"라고

적혀있구요!

 

 

 

오늘 가본 곳이 바로 저곳입니다!

 

 

 

 

안으로 들어가시면

이런 현관이 나옵니다.

 

 

 

계단에 월남쌈김상사라고 나오지요?

계단이나 옆에 있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시면 샤브샤브 무한리필을

드실 수 있습니다!

 

 

 

 

여기가 2층 원남쌈김상사의 입구입니다!

 

 

 

입구 앞에 보면

깔끔하게 메뉴도 볼 수 있도록

게시해놓았네요!

 

 

 

이제 들어가서 않았습니다.!

저는 소고기+우삼겹+ 돈삼겹+ 야채

무한리필로 먹었습니다!

 

월남쌈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해서도

나와있네요.

 

 

 

 

 

창가에 앉았기 때문에

창밖을 훤히 볼 수 있었습니다.

 

건너편에 소고기 그램그램도 보이네요.

 

 

 

 

대전 월남쌈김상사 안의 인테리어 입니다.

깔끔하게 되어 있더라고요.

 

 

 

 

 

자리에 앉고 메뉴를 주문하면

이렇게 간당하게 세팅하여 줍니다.

 

나머지는 모두 직접 가져오셔야 해요.

 

 

 

 

야채와 치츠떡, 오뎅 등

다양한 재료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예전에 왔을때는 고기가 2종류 였는데,

이제 3종류로 바뀌었데요!

 

가격은 900원 정도 오른것 같구요.

 

 

 

소삼겹(우삼겹)과 돼지삼겹살

그리고 샤브용 소고기 일거에요!

 

 

 

 

 

소스는 총 3종류입니다.

피쉬소스, 월남쌈장, 핫수키!

 

저는 월남쌈장과 핫수키가

맛있었습니다!

 

피쉬소스도 맛없는 것은 아닌데,

제 입 맛에는 위의 두 소스가

좋았어요.

 

그리고 일반 된장과 마늘과 고추도

준비되어 있어요!

 

 

 

 

어느 정도 세팅이 되었습니다.

 

샤브샤브에 넣을 야채와 고기,

구워먹을 고기,

월남쌈에 싸먹을 야채들을 준비했습니다.

 

 

 

 

고기가 지글지글 읽고 있습니다.

깜빡하고 지글지글 읽는

영상은 못찍었네요!

 

 

 

 

 

 

이제 맛있게 먹어야 겠지요?

 

 

 

 

쌀종이를 뜨거운? 물에 담근 다음에 접시에 올려놓고

그 위에 각종 야채와 소스를 찍은 고기를 올려놓고

쌈으로 싸서 먹으면 됩니다!

 

 

 

 

재료들을 너무 넣어서

옆구리가 터졌네요!

 

 

 

 

무한리필이라서 마음껏 가져왔더니..

조금 남았습니다.

 

 

배도 너무 부르고..

억지로 먹었는데도 남았네요.

 

사장님께 죄송하네요.^^;;

 

 

 

대전 서구 관저동에 있는

월남쌈김상사 샤브샤브 무한리필의

주소와 전화번호와 장소(지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 장소는 다른 음식점들도

많이 많이 몰려있는

먹자골목입니다.

 

한번쯤 와볼만한 곳이네요.

 

너무 배부르네요~!

 

건강으로 위해서

혹시 고기만 드시지 말고

야채도 많이 드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사진들 모음으로

월남쌈김상사를 감상해보시겠어요?

 

 

 

본 포스팅은

개인의 돈을 지불하고 먹은 뒤에 남긴

순수한 후기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