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양삼이 무엇인지는

알고 계시지요?

 

깊은 산 속에

산양삼의 모종이나 씨를

뿌려서 자생하게 키우는

삼을 말한다고 해요~

 

 

 

 

 

 

씨나 모종을 뿌린지

10년 이상이 되면

3~5% 정도만

살아남는다고 해요~

거친 야생환경이니까..ㅜㅜ

 

그래서 10년 이상

살아남은 산양삼은

스스로를 지키기 위해

면역물질을 스스로 합성해서

만들어내어서 살아남은거라고

생각하면 되요~

 

그래서 이렇게 살아남은 산양삼에는

면역물질 함유량이 높아서

사람이 먹게되면

면역력을 포함한 다양한

효능이 있어요

 

 

 

 

 

 

아무튼

먼저 산양삼 효능에 대해서

알려드린 후에

무료샘플로

10~13년이나 된 산양삼 한뿌리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있길래

공유해드릴께요~

 

한뿌리만 되는 걸로 알고 있어요.

한번 드셔보시고

추가 구입할지 결정하라는 것 같네요~

나름 자신감이 있는지... ㅋ

 

 

 

 

 

 

아무튼

산양삼 효능에 대해

말씀드릴께요!

 

 

1. 면역력 증가

 

산양삼은 

인삼보다는 10배!

홍삼보다는 4~5배 많이

사포닌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다고 해요.

면역력에 최고죠!

 

사포닌 혹은 진세노사이드라는 성분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고

많이~~~ 알려져 있답니다 ㅎㅎ

 

 

 

 

 

 

2. 당뇨병

 

혈당을 낮춰주는

아드레날린과 인슐린의 분비를

촉진시켜준다고 하네요

 

이런 사실이

임상실험으로 입증까지

되었다고 해요

 

 

 

 

 

3. 고혈압,저혈압

 

콜레스테롤 대사 조절 효능이 있고

심장의 기능을 증진시키기 때문에

고혈압이나 저혈압 증상을

정상으로 변화시키는

탁월한 효능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4. 노화방지 효능

 

산양삼 효능 중에 또하나는

 간의 기능, 신기능,

심기능을 높여주기 때문에

노화물질의 축적을

억제시켜준다고 해요!

 

그래서

노화가 방지되고

피로도 회복시켜준다고 해요!

 

명절때 부모님 선물로도

아주 좋아보이네요 ㅎㅎ

 

 

 

 

5. 류머티즘에 효과

 

항류머티즘 활성 성분이 들어있어서

모세혈관을 확장시켜서

피의 흐름을 좋게 한다고 해요

 

그래서

신진대사가 활발해지고

온 몸에 산소와 영양분이

잘 공급되게 한다고 합니다.

 

 

 

6. 간질환 회복효능

 

산양삼의 사포닌 성분은

면역역 증진에도 도움을 주지만

급성감염성 감염환자와

만성감염성 감염환자의 간 기능을

정상으로 회복시켰다고 하네요

 

산양삼은 간 기능을 돕고

다양한 간질환을

회복시켜준다고 해요

 

 

 

 

 

7. 항암효능

 

산양산삼과 천화분을

같이 먹게되면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하는 효능이 생긴다고 해요.

 

특히,

자궁 암세포의 발육을

저지시키는데 탁월하게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8. 정력

 

산양삼 효능 중 하나는

남성 불임 환자들에게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운동하는 정자의 수를

증가시켜 준데요.

 

그리고 여성 불임 환자들에게도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그 밖에도 아래와 같은

산양삼 효능이 있어요~

 

9. 치매 초기증상을 예방

 

10. 원기 회복 효능

 

11. 비염치료 효과

 

12. 뇌기능 향상 효과

 

13. 동맹경화를 치료하는 효능

 

14. 갱년기 장애를 치료하는 효능

 

이렇게 산양삼 효능은

정말 많아요!!!

 

그래서

과로하는 남편,

부모님,

피곤하게 수고하는 아내,

성장하는 자녀들을 위해서

산양삼을 추천해보아요~

 

 

 

 

 

 

아차!

그리고 제가

산양삼 한뿌리를

무료샘플로 보내준다는

이벤트 정보

공유해드린다고 했죠?

 

제가 링크 남겨드리고 갈께요~

들어가시면 산양삼 효능뿐만 아니라

복용하는 방법이나

다른 여러 정보들도 있구요.

 

토종 산양삼 한뿌리를

통째로 준다고 하네요~

그것도 10~13년근의 산양삼을요!

당연히 한뿌리만 주겠죠?ㅋㅋ

한뿌리 먹어보고

산양삼 효능 있으시면

그때는 직접 사먹는게 당연하겠죠?

 

 

 

 

 

아차!

택배비와 감정서 비용은

당연히 지불해야겠죠?

전문 감정사의 감정서도

같이 주나봐요~

산양삼의 나이, 원산지, 채취일자 등도

다 기록되어 있구요

 

잘 확인해보시고

여러분 자신과 가족의 건강을 위해

한번 한뿌리 시식해보셔요~

 


 그리고

산양삼 한뿌리를 드셔보시고

추가로 구입하기 원하시는분들 있으시면

아래 링크 남겨 놓을께요.

들어가시면 추가로 구입할 수 있나봐요

 

 

 

 

저는 아카데미 수강생으로

이 글을 작성하고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