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학교 또는 방과후수업이

무엇인지 당연히 알고 계시지요?

 

지금 한국의 대부분의 초등학교에서는

방과후학교(수업)을 진행하고 있다네요~

 

그렇기 때문에

전국적으로 방과후학교 선생님의 수요가

아주 아주 높지요~

 

 

 

 

 

그래서

여러분이 조금만 경쟁력을 갖추고

방과후수업 취업전선에 뛰어들면

취업의 문이 팍팍 열리게 되요 ㅎㅎ

 

그런데

어떤 방과후수업을 할지가

고민이 되고 중요하기도 할텐데요~

 

수십가지의 방과후수업 자격증 중에

방과후 과학실험지도사자격증 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다양하고 재미있는 실험을 가지고

학생들을 과학과 친숙하게 해주고

집중력이나 관찰력 등을

길러주는 전문적인 지도사에요~!

 

누구나 배우기만 하면

그대로 아이들을 지도할 수 있는 것이

바로 방과후 과학실험지도사자격증이에요

 

 

 

 

 

 

그리고

다양하고 재미있는 실험들을 하니까

아이들에게도 당연히 인기가

높겠지요?

 

그러면

수강률도 높게 되고

일주일에 하루 1~2시간 가르치고

월 100만원 가까이도

가능하다고 생각되요~

 

물론,

일주일에 하루 이상

가르치게 되면

수익은 엄청 많아지겠지요!

 

 

 

 

 

 

 

아무튼

방과후 자격중 중에서

방과후 과학실험지도사자격증이

아주 메리트가 있어 보이네요 ㅎㅎ

(제가 과학을 좋아해서 그런지..ㅋ)

 

그리고

3개월이면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고

3개월이라는 짧은 기간이지만

취득률도 93%로 엄청 높다네요~

 

그리고 이렇게 취득한 자격증은

어디서나 내밀수 있는

교육청에서 인가받은

정식 자격증이에요.

 

 

 

 

 

 

 

여기서 배우면

단지 과학실험을 배우는 것이 아니라

실제 아이들을 가르칠 수 있도록

실무중심의 지도방법을 가르쳐주구요~

 

그래서

방과후선생님으로 취직을 했을경우

막힘 없이 가르칠 수 있도록요!

 

물론,

취직이 된 다음이죠...ㅜ.ㅜ

 

 

 

 

 

 

 

그런데

정말 좋은 것은

취업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도 도움을 무료로 제공하고

취업 후에도

평생 가르칠 수 있도록

최신 자료들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고 해요~

 

여러분 주변에

방과후교사가 있다면

들어보셨을거에요!

 

방과후 과학실험지도사자격증만

취득한다고 다 되는게 아니라는 것을요...

 

실전에 부딪치면

수많은 난관에 부딪칠텐데,

그때마다 미리 해본

선배들의 조언과

다양한 지원이 필요하게 될거에요.

 

 

 

 

 

 

 

아무튼

방과후 과학실험지도사자격증을

취득하게 되면

나도 선생님이 될 수 있어요 ㅎㅎ

 

수익도 많이 얻고

시간도 조금 들고

아이들 가르치는 보람도 있구요~

 

그런데

방과후 과학실험지도사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교육기관들을 이곳저곳 다 알아보시고

결정하셔야 해요!

 

 

 

 

 

 

 

위에서도 말했지만,

제가 추천하는 곳은

방과후 과학실험지도사자격증 취득만 아니라

취업과 평생자료 등을

무료로 계속 지원해주거든요.

추가비용도 들지 않구요.

 

물론, 다른 좋은 교육기관도

있으리라고 생각되요~

그러기에 꼭 이곳저곳 비교해보시고

결정하셔야 후회하지 않아요!

 

아무튼

방과후 선생님이 되기 원하신다면

정말 좋은 교육기관을 만나셔서

꼭 좋은 선생님이 되주셔요!

 

자라나는 우리 아이들

정말 잘 자라도록요^^

 

 

 

 

 

 

 

 

저는 제가 추천하는

방과후교육기관 하나

링크 남겨드리고 갈께요~

꼭 필요하신 분만 들어가셔서

확인하시고 결정하세요.

 

제가 추천한다고 무조건 수강하지 마시고

무료샘플 신청이나 무료상담 신청도

가능하니까,

차근차근 알아보시고 결정하시면 되요!

 

지금까지 저의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해요!

 

 

 

 

 

 

저는 아카데미 수강생으로

이 글을 작성하고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