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도 혹시

방과후교사가 되기 위해서

방과후교사 자격증

취득을 생각하시나요? ㅎㅎ

 

방과후교사로 취직해서

가르치는 사람들 보면

왠지 부럽기도 하고

하루에 1~2시간 가르치고

고수익을 얻기도 하잖아요~

 

내가 가르치는 수업이

인기가 있으면

많은 학생들이 수강하게 되고

수익도 올라가고

보람도 있고~

 

 

 

 

 

 

 

 

아무튼

그래서 방과후교사 자격증에 대해서

생각을 안할수가 없지요~

 

그런데

방과후교사 자격증에 대해서

알아보니까

수십가지는 족히 되더라고요~

 

아무튼

이렇게 많은

방과후교사 자격증 중에

어떤 자격증을 취득할 것인지,

그리고 어디서 수강하고

취득할 것인지가

여간 고민이...ㅠㅠ..

 

 

 

 

 

 

 

그래서

제가 알아본

정보들을 통합해서

여러분들에게

몇가지 아주 중요한 사항들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제가 알아본 결과

첫번째로 중요한 사항

역시나

취업률이더라고요~

 

아무리 방과후교사 자격증을

취득해 놓더라고

이런 지도사 자격증 하나가지고

취업을 하기란 여간 쉬운게 아니잖아요!

 

그러니까

방과후교사 자격증 취득만이 아닌

취업을 생각하시면서

선택하셔야 해요

 

 

 

 

 

왜냐하면

방과후교사 자격증을 취득하기까지는

다양한 지원이 있는데,

취득한 후에는

아무런 도움과 지원을

받을 수 없는 경우라면...ㅠㅠ

 

그런데

여러 방과후교육기관 중에

제가 살펴본 곳은

단지 자격증만 따도록 돕는 것이 아니라

취업과 취업 후의 사후관리까지

계속 지원을 해주더라고요~

그것도 무료로 ㅎㅎㅎ...

 

방과후교사 자격증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이 글 하단에

추천 교육기관 사이트

링크 남겨 놓을께요.

필요한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그리고

두번째로 생각해볼 점은

비용이에요!

 

알아보니까...

처음 수강료만 내면

끝나는게 아니더라고요..

 

교재비, 재료비, 자격증응시비...등등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하기도 하더라고요.

 

그런데

잘 찾아보시고 알아보시면

처음 수강료 외에는

추가비용이 들지 않고

자격증 취득까지 가능한 곳도 있으니까

잘 알아보세요~

 

실제로

초기 교재나 재료비를

다 무료로 지원해주고

자격증 응시비도 무료로

해주는 곳도 있더라고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알아봐야할 사항은

방과후교사 자격증 취득까지

걸리는 기간이더라고요.

 

자격증 취득까지

노력하면 짧게는 몇주만에 취득할 수도 있고

길게는 몇달이 걸릴수도 있어요~

 

물론,

오프라인 강의이면

정해진 일수를 채워야겠지만,

온라인 인터넷 강의로 진행되면

자신이 하기에 따라

몇주에서 몇달까지 기간이 걸려요~

 

그러기때문에

자신의 상황과 처지에

맞는 적절한 기관을 알아봐야 해요!

 

 

 

 

 

 

이상

방과후교사 자격증 취득시에

꼬옥 알아봐야하는 사항 3가지에 대해서

나눠봤어요~

 

좋은 방과후교육기관이

많이 있겠지만,

제가 알아본 곳은

위의 조건들을 충족시킬뿐만 아니라

평생지원하고 돕는 곳이기에

여러분에게 추천해봐요~

 

역사도 길고

방과후교육기관 중에 1위도

했다고 하니까

신뢰도 되구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들어가셔서 이것저것 따져보시고

결정하세요~

 

 

 

 

저는 강추하지만

여러분의 상황에 맞지 않을 수도 있으니까요.

들어가셔서

무료로 상담도 신청해보시고

무료로 샘플도 받아보시면

감이 잡히실 거에요~ㅎㅎ

 

감 잡으시고

이곳 저곳 비교해보시고

여러분에게 맞는 곳 결정하세요^^

하지만

위의 사항들 3가지는

꼭 확인하세요!

 

 

 

 

 

 

 

저는 아카데미 수강생으로

이 글을 작성하고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수도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