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턴브릿지 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방과후교사 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그런데 패턴브릿지에 대해서

혹시 들어보셨나요?

 

 

 

 

점과 선을 가지고

입체도형을 만드는 학습인데요.

 

공간지각능력 향상,

창의력 향상,

수학적 추론능력 향상

등등

 

다양한 학습효과가 있는

교육법이에요!

 

 

 

 

 

 

아직 잘 모르시면

아래 사이트 들어가셔서

먼저 확인해보시면

좋겠네요~

 

 

 

 

 

그럼 본격적으로

패턴브릿지 지도사 자격증 취득방법

패턴브릿지 자격증으로

방과후교사가 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여기서 우리가

꼼꼼히 따져봐야할 것이

몇가지 있습니다.

 

 

첫째!

패턴브릿지 지도사를

교육하는 교육기관은

신뢰할만한가?

 

 

 

 

 

둘째!

자격증이 수료증(이수증) 정도인지

교육청인가를 받은 인증 자격증인지

살펴보아야 합니다.

 

 

 

 

 

 

셋째!

자격증을 딴 후에

취업까지 성공할 수 있도록

끝까지 책임지고

지원하는지!

 

 

 

 

 

먼저 첫째 질문에 대해서

설명드릴께요~

 

그런데 사실상

이 질문은 의미가 없어

보이네요..

 

제가 알아본 결과

패턴브릿지 지도사 교육을 하는 기관은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 뿐이네요!

 

 

 

 

패턴브릿지는

이곳에서 개발한 독자적인

브랜드인가봐요~

 

그런데

다행이도!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라는 곳은

"방과후교육기관 1위" 라는

타이틀과 13여년의 역사

가지고 있더라고요~

 

 

 

 

 

더군다나

7천여명이나 되는 방과후교사

배출해내기도 했으니 말이죠!

 

제가 알아본 결과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가

가장 신뢰할만하네요.

 

 

그리고 둘째 질문에 대해서

답변드릴께요!

 

 

 

 

어느 방과후교육기관들은

교육 수료후에

수료증 또는 이수증

나누어준다고 하네요?

 

그런데

이런 수료증(이수증)은

공식적인 자격증이 아니잖아요?

 

그런데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서

교육받고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면

"교육청인가 자격증"

취득하게 된다고 하니

어디를 가서도

당당하게 자격증을 제시할 수 있지요!

 

 

 

 

 

 

그리고 세번째 질문에 대해서는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

사이트에 들어가보시고 확인하세요.

 

왜냐하면

지원하는 부분이 너무 많아서

말로 다 적기가 힘드네요.

 

이곳에서 한번 교육받으면

평생동안 취업과 교육에 관한

다양한 지원들을 해준다고 하니,

책임감 있는 기관이더라고요~

 

 

 

 

 

방과후교육기관 1위인

이유가 있었네요~!

 

아래에 사이트로 링크 걸어드릴께요.

 

자세하게 살펴보시고

무료상담이나

무료체험 수강도 신청해보시고

꼼꼼히 따져본 후에

결정해보세요.

 

 

제 지인 중에

이런 자격증에 대해서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면

저는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를

추천할거예요.

그냥하는 말이 아니라..

경험자로서...

 

 

패턴브릿지 지도사 알아보기 & 무료수강 & 무료상담 (클릭)

 

(방과후교육기관 1위인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로 이동합니다.)

 

 

 

 

패턴브릿지 지도사 자격증 말고

다른 지도사 자격증 정보들도 확인하세요!

 

 

 

 

 

 

저는 이 글을 작성하고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수도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