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간단하게

월남쌈 만들어 보았어요~

 

뭐..

레시피라고 할 것도 없지만,

월남쌈 레시피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아주아주 간단하답니다^^

 

 

 

짠~

집에서 먹는 월남쌈 레시피에요!

 

오리고기도 있고

가지각색 야채/채소가 있어서

건강식으로도

아주 좋아요^^

 

 

 

 

 

월남쌈 안에 넣어서

싸먹기 위해서

다양한 채소를 준비하였어요!

 

제가 좋아하는 양파와

깻잎, 당근, 숙주나물,

오이, 양배추에요~

 

 

물론,

다른 채소와 야채들도

기호에 따라서

또는 영양가에 따라서

많이 첨가할 수 있어요~

 

월남쌈 레시피 아주 쉽죠잉~!

 

 

 

 

 

 

한국인의 입을 사로잡은

양념된장이에요^^

 

 

 

 

초장인데요~

저는 초장을 좋아해서

회를 먹을때만 찍어먹는 것이 아니라

고기를 먹을때도 찍어먹기도 한답니다^^

 

 

 

월남쌈 레시피의 핵심!

바로 고기인데요

 

소고기나 돼지고기,

오리고기 아무고기나 상관없어요!

 

잘 구워서

식탁에 올려놓으면 끝!

 

 

저는 건강을 생각하여?

오리고기로 먹었어요~

 

가장 건강에 좋은 것이 오리고기

그 다음이 닭고기

그 다음이 돼지고기

그 다음이 소고기라는 말이 있어요~

 

그 만큼 오리고가가

우리 몸에 좋나봐요!

 

 

 

그 다음으로

마늘입니다!

 

마늘은 적당한 크기로 썰어서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주어도 좋아요!

 

 

아니면 고기 구울때

같이 구우면 되요!

 

한국인 월남쌈 레시피에는

마늘과 된장도 거의 필수겠죠? ㅎㅎ

 

 

 

 

 

요건 뭐냐면요~

땅콩소스에요!

 

여러종류의 땅콩소스가 있으니

잘 선택하셔서 구입하시면 되요!

 

물론, 직접 땅콩을 갈아서

만드실 수도 있지만...

저는 그냥 사는걸로...^^;;

 

 

 

한국인의 힘!

밥이죠~

 

 

 

 

마지막으로

월남쌈 레시피에

월남쌈이 빠지면 안되겠죠?

 

그리고

사진에는 없는데,

월남쌈종이가 들어갈만한

큰 그릇에다가

뜨거운 물을 부어놓아야 해요!

아니면 차가운 물을 부은다음

전자렌지에 돌려도 되구요!

 

 

 

아무튼

월남쌈 쌀종이를

그냥 먹을 수는 없답니다 ㅎㅎ

 

혹시 호기심이 발동하면

그냥 드셔보시구요~

 

아무튼

뜨거운 물에

월남쌈 종이를 살짝 적셔서

꺼낸다음에

가지각색 재료를 넣어서

싸서 드시면 되요^^

 

이상으로

월남쌈레시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