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탄에서 종종 외식을 하는데 정말 단골이 되어버린 곳을 찾았습니다. 바로 송탄 맛집 짬뽕지존인데요.

제가 그 전에도 종종 이곳 저곳에서 짬뽕이나 짜장면, 탕수육을 먹어보았지만..

솔직히 맛이 영...

 

가끔 정말 맛없는 중국집도 있고 다른 곳들은 그냥 그저그런 곳들도 많았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발견한 송탄 맛집 짬뽕지존은 정말 최고입니다. 제가 현재 기억에 남는 중국집은 교동짬뽕과 짬뽕지존!

물론, 제가 가보지 못한 곳들도 많이 있겠지만 제가 가본곳들 중에서는 이 두곳이 가장 맛있더라고요. 혹시 저처럼 가끔 중국집에 가보았지만, 실망을 자주 하셨던 분들에게 짬뽕지존을 강추합니다! 정말 강추에요

 

 

위치는 송탄 번화가 쪽이라서 걸어서 가실 수 있는 곳입니다. 송탄에 국민은행 아시죠? 아마 그 쪽에서 아주 가까울거에요.

 

 

 

 

 

 

이곳은 역시 맛집답게 여러가지 메뉴를 팔지는 않습니다.

보통 맛집들은 소수의 메뉴들로 승부를 보잖아요. 많은 메뉴로 승부를 보기보다 정말 맛으로 몇 가지 메뉴로 승부를 보는 것 같더라요.

물론, 꼭 그런건 아니지만요

 

 

그래서 송탄 맛집 짬뽕지존도 많은 메뉴가 있지는 않습니다. 소수의 메뉴들이죠.

짜장면, 짬뽕, 찹쌀탕수육. 그리고 짬뽕관련 메뉴들

 

 

 

자세한 메뉴들은 아래 메뉴판을 찍은 사진들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메뉴판도 깔끔하지요?

그리고 한그릇의 짬뽕도 명품처럼 만들겠다는 맛집의 문구가 있네요 

그리고 정말 제가 마음에 드는 것 중에 한가지는 깨끗한 요리에 도전합니다라는 것이에요

 

 

물도 생수 한병을 통채로 주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느껴집니다. 그리고 단무지도 색소를 넣지 않는 단무지이구요. 모든 음식과 반찬은 재사용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저는 이렇게 깨끗함에 도전하는 위생적인 식당들이 정말 좋더라고요.

 

 

여기 송탄 맛집의 주 메뉴는 총 3가지 인줄 알았는데, 메뉴를 보니 볶음밥도 있네요. 저는 보통 찹쌀탕수육과 짬짜면을 먹는데, 볶음밥의 맛도 궁금해지네요.

 

찹쌀 탕수육도 1인과 2인용이 구분되어 있어서 주문하기 편하더라고요.

 

 

 

그리고 여기 송탄 맛집 짬뽕지존의 특징은 무엇이나면 맵기 조절이 가능하다는 것예요

0~4단계까지 조절가능합니다. 

짬뽕 뿐만 아니라 짜장면까지 가능하다고 하는데, 저는 짬뽕만 조절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처음에는 1단계? 짬뽕을 먹었었는데 나중에는 점차 단계를 올려서 4단계까지 도전해봤습니다. 처음에 4단계는 도전할 생각조차 못했는데, 어쩌다 보니 먹게 되었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못먹을정도로 매운맛이 아니더라고요. 오히려 정말 맛있게 매운맛이어서 4단계를 먹어본 이후로 4단계를 자주 먹어보고 있습니다. 

 

 

 

검은 콩국수와 군만두도 있네요. 맛이 궁금하네요

 

 

 

역시 전문점 답게 휴지도 짬뽕지존 휴지!

 

 

그리고 단무지도 짬뽕지존 체인점 자체적으로 만들어서 유통하나보더라고요. 색소 섞이지 않는 단무지로요.

그리고 이 단무지 두께도 아주 얇은데 저는 이렇게 얇은 단무지가 좋더라고요 맛있어요 

 

 

테이블에는 이렇게 4가지가 기본세팅 되어 있어요. 저기 후추?랑 고춧가루, 그리고 식초와 간장입니다. 탕수육을 탕수육 소스에 찍어먹기도 하고 간장+식초+고춧가루+후추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답니다 ㅎㅎ 군침도네요

 

 

이렇게 저는 짬짜면으로 주문했어요. 아마 짬뽕은 4단계로 주문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송탄의 맛집 짬뽕지존은 짬뽕을 시키면 이렇게 한공기의 밥이 나오는것 같더라고요. 그런데 우리가 생각하는 일반적인 한공기의 밥이 아니라 작은 밥그릇으로 한공기에요. 

짬뽕과 함께 먹으면 정말 잘 어울려요

 

 

 

그리고 이렇게 1인 탕수육까지 나오면 2명이서 3가지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정말 엄청난 송탄 맛집!

 

 

명함도 있길래 나오면서 가져왔어요. 길거리에서 명암 찍기!

 

 

송탄출장소나 송탄번화가에서 멀지 않으니까 걸어가실 수 있어요. 차를 타고 가신다면 건물 뒷편에 주차할 수 있는 골목이 있으니까 그곳에 주차하면 될 거에요.

 

 

이제 날씨가 추워지고 있네요. 지금 글을 쓰면서도 약간 서늘해서 이제 히터를 틀어야 할 것 같아요. 이렇게 추워지는 날 뜨거운 짬뽕 한그릇이 생각난다면 송탄 맛집 짬뽕지존을 추천합니다.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겠지만, 제가 느끼기에는 이곳은 정말 최고입니다! 정말 전문점이에요!

 

겨울에도 건강하시고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