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스타필드 고양점에 다녀왔습니다

사랑하는 아내의 맥 화장품을 사려고
알아보고 갔었는데요

식사시간이라서 식사도 하고 왔네요^^

 
스타필드 고양안에는 식당들이
아주 많이 들어와 있어요

까페, 닭강정, 솜사탕 등도
다 입점해있지요

그런데 조심해야할건!!!
비싸다는거...


솔직히 닭강정 사먹고
사기당한 느낌..

1.5배~2배는 비싼 느낌이었어요
닭강정 낱개로 8개인가 샀는데
얼마인줄 아세요??

6천원인가 7천원이었던거 같네요


아무튼 자리세를 많이 내서 그런지
고양 스타필드 음식들은 비싼것이 많거나
더러 있어요

이번에 가게된 교토 가츠규도
싼 편은 아니지만,
맛있어보여서 들어갔어요


그런데 이게 왠걸?
자리가 없어서 조금 기다렸다니까요

그나마 다행인건 제가 갈땐 줄이 없었는데,
먹고 나와보니 줄을 서서 기다리더라고요

교토 가츠규가 맛집이긴 하나봐요!


아무튼 저희는
규카츠정식과 규동을 주문하고
기다렸습니다


이 사진들은
교토 가츠규의 메뉴들이에요


그런데 이 식당은
이것 저것 파는 일식집이 아니라
소고기 살치살 전문점이더라고요

살치살 이라니!!
입에서 살살 녹겠죠?


수십가지는 아니지만
여러가지 가츠규 메뉴들이 있어요


다른 것들도 먹어보고 싶지만,
2명이서 다 먹을 수 없는 관계로..


이건 모든 자리에 세팅되어있는
고기불판?입니다
 
저 밑에 양초가 들어가 있어서
메뉴가 나오면 불을 붙여줘요
그리고 미디엄레어?정도로 나온
음식들을 취향에 맞게 익혀 먹을 수 있어요


그런데 여기서 의문점이 하나 생겼어요
저기 뒤에 보시면 빈자리들이 많이 있잖아요?

그런데 저쪽으로는 손님을 받지 않더라고요
그리고 사람들은 밖에서 줄서서 기다리고 있구요

예약자리도 아닌것 같은데
저길 오픈하지 않다니...


아무튼 이제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네요!!

이것이 스타필드 고양 도쿄 가츠규의
규가츠 정식이에요!


이건 규동이구요!


저기 양초에 불이 붙은거 보이시나요?
초초초미니 고기불판이에요

고기 몇조각씩 얹어서 드시면 되요!
저는 웰던을 좋아하는지라
푹 익혀서 먹었지요


뭔가 화려하진 않지만
맛은 괜찮은 편이었어요


가격대비 적당한 맛이라고 해야할까요?


그런데 사람들이 줄을 선다니..
개인솔직후기는 엄청 맛집이다라는
느낌은 못 받았고
맛있다  정도 느낌은 받았습니다


살치살 돈까스는
고기불판에 올려서 더 익혀 먹었는데,
맛 좋구요


아래 사진의 규동은
솔직히 뭔가 좀 부족한 맛 같았어요


아무튼
고양시 스타필드에 방문하신다면
한두번쯤 방문해볼만한 곳이라고 생각되어지네요


교토 가츠규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이므로
직접가서 판단해보심 좋겠어요


맛 3.5점
분위기 4점
가격 3.5점

이상 교토 가츠규에 대한
개인적인 포스팅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