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또 양연화로 종로점 혹은 종로직영점에 다녀왔습니다
양연화로는 제가 대전에 있을때
지인과 함께 가본후로
계속 가게된 곳인데요~!

제가 원래 고기부페나
저렴한? 저품질?의 고기도 잘 먹었는데,
양연화로에서 먹어본 후에는
고기에도 맛의  수준이 확연히
다르다는 것을
확실히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하남돼지집이라는
유명한 고기집에도 여러 지점을
가보았는데,
양연화로의 고기맛에는 뒤딸아오지
못하더라고요

친절하기도 짱이에요!
하남돼지집이나
양연화로나 친절은 짱입니다요~



기본 반찬은 위의 사진과 같아요
그런데
먹다보니 놀라웠던 것은
고기말고도 이 반찬들을
엄청 먹었다는 것이지요!

왜일까요?
제 입맛에 딱!
맛있었거든요!


제가 좋아하는
파조리 혹은 파무침입니다
양연화로의 파조리도
정말 맛있더라고요

사진보세요!
빛깔 어때요?
윤기가 좌르르~~


이건 양파조림?이지요
고기와 함께 먹기에도
좋아요

제가 유일하게? 손을 대지 않았던
밑반찬이에요

맛이 없어서가 아니에요
땡기지가 않아서
아예 먹어보지도 않았거든요

그래서 맛이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다른 반찬들과 고기에 집중하느라고
무침은 손도 안댔다는 사실!


어느 고기집에서나 볼 수 있는
소금과 쌈장입니다


요즘 고기집들에서 보통 나오는
명이나물이 양연화로 종로점에서도
나오더라고요

맛은 어떻냐고요?
구웃!!!!!



일반 마늘이에요


이건 샐러드인데,
양연화로 종로점 샐러드는
정말 정말 제 입에 너무 맞아요!

다 먹으니까
직원분이 알아서 리필해주셔서
또 먹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다른 식당들에서도
저런 샐러드는 나오지만
저 소스는 다른 곳과 다르게
정말 맛있었어요


백김치도 구웃이구요


상추와 깻잎입니다


이게 무엇인지 아시나요?
"맛있는 비스켓입니다!"


라고 생각하시면
절대 안되요

이건 물티슈이거든요!


저기에 물을 부으면
저렇게 쭈욱 올라옵니다
물티슈가 되는 것이지요~^^


이제 본격적으로
고기를 보기 전에
양연화로 종로점의 메뉴를
살펴보겠습니다

양연화로 다른 지점도
메뉴판과 맛은 똑같을거예요~^^


점점 배고파지고 계신가요?

 
본격적으로 메뉴 소개들어갑니다!


세트메뉴가 있어요
저와 제 아내는
양연모듬 세트로 주문하였답니다

다른 메뉴들도
정말 정말 맛있을것이라
생각되요 강추!!


양연화로 종로직영점의 고기메뉴입니다
양연 등갈비
삼겹살
특목살
가브리살


항정살
갈매기살
안창살
설화꽃살


사이드메뉴도 있습니다
양연물냉면
비빔냉면
도시락 김치볶음밥
김치찌개
양푼이 비빔밥
잔치국수


얼큰이라면
날치알 계란찜
우렁된장찌개
공기밥
명이나물 추가

이렇게 맛있는 메뉴들이
수두룩하답니다

또 먹고 싶어지네요


자!
이제 본격적으로
고기를 구워볼까요?

먼저 불판 밑에
숯을 넣어줍니다

물론
직원분이 넣어줍니다

 
양연모듬을 시키니
저렇게 큰 고기덩어리 2개를
먼저 올려주더라고요


잘 구워지고 있지요?


양연화로 종로점과
다른 지점들은
하남돼지집과 비슷하게
고기를 구워주고 잘라준답니다

그냥 편히 먹기만 하면 됩니다
물론 손님들이 많아서
직원분이 늦게 온다 싶으면
직접 고기 뒤집어주세요
탈수있으니까요 ㅎㅎ


익은 고기들은
이렇게 백김치 위에다가
올려주더라고요

저렇게 올려주시니까
타지도 않고 좋더라고요


크아~~~ 먹고 싶다요


점장님?이신가가
서비스로 주신 된장찌개에요

원래 돈주고 사먹어야 하는데
제가 몇번갔던터라
서비스로 주시더라고요

감사감사!^^


혹시
정말 최고의 고기집을 찾고 계시다면
양연화로 어떠세요?

그냥 추천정도가 아니라
이곳은 정말 강추강추입니다

대전에도 몇군데 체인점이 있고
제가 다녀온 곳은
양연화로 종로점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