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직장인 부업에 관해

여러가지를 시도해보고

올리는 실제 개인 후기 입니다!

 

저는 주업이 있고

남는 시간에

할 수 있는 부업에 대해서

살펴보고 공부하고 실제로 해본 후에

이렇게 후기를 남겨요~

 

 

 

 

 

 

 

실제로 여러권의 책을 보기도 하며

적은 시간과 비용을 들여서

할 수 있는 직장인 부업을

찾다가 현재는 2개의

직장인 부업을 하고 있습니다.

 

저처럼 직장인 부업을 찾는 분이시라면

당연히 주업이 있으시겠죠?

물론, 주업이 없어도

이 부업들로 주업 이상의

월 200만원이상, 300만원이상도

벌 수 있으니 주업으로 해도

괜찮겠지요

 

 

 

 

아무튼,

제가 직장인 부업을

고르는데는 몇가지 기준이 있어요!

 

첫째, 시간이 적게들어야 한다!

저는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가 없어요

하루에 1~2시간 정도만 투자할 수 있는

직장인 부업을 원했습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유투브로 돈벌기를 도전했다가

시간이 많이 들기에

접었습니다.

 

유투브로 돈벌기는 제대로 하면

고수익도 가능하지만

그만큼 시간과 노력과 재능도 필요하거든요

 

둘째, 수익이 어느 정도 되야한다!

하루에 1~2시간을 투자하더라도

어느 정도의 수익은 발생해야

할맛이 나잖아요?

 

그래서 제가 알아보고

현재 하고 있는 2가지의 직장인 부업은

수익이 월급받는 직장인보다

더...^^

 

셋째, 합법적이며 안전한가!

 

아무리 수익이 좋고

시간이 적게들더라고

불법적이거나 낚시성이거나

안전성이 떨어진다면

손을 댈수가 없지요.

 

그래서 저는 이런 부분도

신경쓰며 선택하였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저는 처음에 유투브로 돈벌기를 시도했다가

시간과 노력과 에너지가

많이 드는 관계로

포기하였습니다.

 

그리고

구글 에드센스라는 광고를

블로그에 올려서 수익을 얻는

직장인 부업을 시작하였지요.

 

그리고 구글 에드센스로 버는 수익은

글을 올리면 올릴수록

보통 방문자가 증가하기 때문에

증가된다고 볼 수 있는데,

월 30만원이나 좀더 오래하면

월 100만원 이상의 수익도 가능합니다.

부업으로 하기에 안성맞춤이지요!

 

 

그런데 저는 좀 더 욕심?이 났습니다.

그래서 안전하고 수익이 높은

직장인 부업을 찾다가

발견한 것이 CPA마케팅을 통해서

수익을 창출하는 블로그마케팅을

발견했습니다.

 

 

 

 

제가 지금 하고 있는 CPA블로그마케팅은

10여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기업을 통해서 하고 있는데요.

교육청에서 인가받은 방과후교사자격증을

블로그로 홍보해주고 수익을 얻는

구조에요!

 

 

 

 

하루에 1~2시간만 투자하면

월 100~150만원 정도의 수익을

얻을 수 있구요.

물론,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면

월 200,300만원 이상도 가능하지요.

 

 

 

 

누구나 할 수 있도록

아주아주 기초부터 차근차근

인터넷 강의로 가르쳐주고

실제 전화상담이나

오프라인 교육을 통해서도

가르쳐줘요.

 

 

 

 

 

글을 하루에 1~2개 쓰고

블로그에 방문한 사람이

반응만 해주면

1사람당 8,000원의 수익이 발생해요.

그런데 정말 놀라운 것은

방문자가 방과후교육을 신청해야만 

수익이 발생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죠!

 

그냥 전화한통화로 상담만 해도

수익이 발생되는 것이지요

 

전화상담이나

다른 무엇도 필요없어요

그냥 글만 쓰면 되는

직장인 부업이에요~^^

그래서 저도 하게된 것이지요 ㅎㅎ

 

저도 처음에 글을 몇개 올릴때는

이것이 왜케 수익이 발생하지 않나.. 싶었어요.

그런데 글이 10~20개? 정도

쌓이다 보니

점점 수익이 발생하는 거에요.

 

그리고 최근에 한달정도?

글을 쓸 수 없어서 그대로 두었는데도

전에 써놓았던 글들을 통해

수익이 계속 발생하더라고요

 

 

(시작한지 얼마 안되고

한달정도 글도 안썼는데,

수익이 계속 발생하고 있더라고요 ㅎㅎ)

 

하루에 1~2시간 투자할 마음만 있으면

저는 지인들에게도 강력히 추천하는

직장인 부업이에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에 링크 올려놓을테니까,

직접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세요.

저는 지금 급히 나가봐야 되서^^;

약속이..ㅎㅎ

 

아무튼,

무료로 친절히 상담도 해주시니까,

상담신청해서

꼬치꼬치 다 물어보세요.

미리 궁금한것들 다 적어놓으신 다음에

다 물어보셔요

 

저는 후회없이 지금도 하고 있으니까요^^

 

 

 

저는 아카데미 수강생으로

이 글을 작성하고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 Recent posts